사업분야

사업구성도

스마트 앱 서비스 ‘팔팔케어’

  • 팔팔케어 ZONE 예약서비스
  • 무료 우울증 및 간이 치매파악서비스
  • 무료 치매예방게임 제공
  • 회원확보목적

오큘러스 OEM

  • 치매VR콘텐츠 티온플러스 VER2.0 탑재(국/영문제공)
  • 오큘러스 버전 클라우드 회원서비스
  • 오큘러스 본사 OEM 버전 계약판매
  • 가정에서 개인구매 사용
  • 기존 장비 구입자에게 치매훈련 솔루션 판매

프랜차이즈 ‘팔팔케어’

  • 지역 프렌차이즈 ZONE OPEN
  • 지역시니어 커뮤니티센터 개설
  • 헬스(건강정보) 정보제공 및 시니어 문화 현성
  • 회원제 운영 및 훈련 커리큘럼 제공
  • 가맹점주 모집 (창업설명회)

스마트 앱 서비스 “팔팔케어”

헬스케어 앱 서비스 배포를 통한 지속적인 회원유입 및 고정회원 확보

목표

  • 전체인구 5100만명 중
  • 서비스 대상 인구
  • 3,410만명
  • 일반인(30~39세) 710만명
  • 보호자(40~49세) 820만명
  • 노령층(50~79세) 1,880만명
*국가통계포털 2020년 연력 및 성별인구 자료 기준

목적

  • 팔팔케어ZONE 예약 및 건강데이터 확인
  • 얼굴인식을 통한 우울증 및 간이 상태 파악
  • 인지재활 시지각 평가 게임제공
  • 노령층과 보호자간 커뮤니티 제공

    팔팔케어 예약서비스

  • 치매예방 플랫폼 비대면 서비스 애플리케이션
  • 팔팔케어 훈련종합결과 제공
  • 치매 의심도에 따른 AI추천훈련 제공

    무료 우울증 및 간이 치매파악 서비스

  • Face API를 통한 얼굴분석
  • 분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우울증 및 치매 정도 파악
  • 결과에 대한 시각화 서비스
  • AI로 자발적인 게임 실행기능

    무료 치매예방 게임 제공

  • 지남력, 기억, 언어기능, 주의, 이해 및 판단능력 평가
  • 시각적 부주의, 시각적 운동제어, 조직적 시각, 형태 개선, 공간적 위치 인식, 시각적 차별평가
  • 인지기능 향상훈련 [야외 재래시장, 도심형 마켓]

   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

  • 보호자 알림을 통한 부모세대의 정보제공
  • 노령층의 APP 교육 프로그램을 통한 보호자와 커뮤니케이터 역할 서비스 제공(간편채팅)
  • 훈련정보 상호간 공유를 통한 휴머니즘 실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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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큘러스 전용 서비스

오큘러스 OEM을 통한 패키지 제품 및 전용 소프트웨어 서비스 출시

목표

  • 해외시장
    연간 1000만대 판매
  • 국내시장
    연간 10만대 판매
  • 연간 해외시장
    1만개
  • 대상 판매목표
    1.1만개
  • 연간 국내시장
    1000개
*해럴드경제 2021-08-26 오큘러스 언론보도자료 발췌

목적

  • 치매전문 VR 콘텐츠 티온플러스 서비스 출시
  • 오큘러스 팔팔케어 앱 서비스 연동
  • 오큘러스 본사 OEM 패키지 계약판매
  • 기존 장비 구입자에게 소프트웨어 판매

    치매VR콘텐츠 티온플러스 ver2.0 탑재

  • 생활 밀착형 미션 44종 286개 미션, 4단계 훈련
  • 경도 치매 인지능력 향상 신체활동 유도
  • 한국어/영어 제공
  • 문맹자, 한 손 사용자, 지적/발달 장애인등 모두 사용 가능
  • 모든 연령층 사용 가능
  • 어지럼증 없는 VR 콘텐츠 설계
  • 장시간 사용 가능

    오큘러스 버전 클라우드 회원서비스

  • 오큘러스 회원가입시 ‘팔팔케어 앱’과 연동
  • 훈련결과 ‘팔팔케어 앱’ 서비스와 연동
  • 보호자 모니터링 서비스 제공

    오큘러스 본사 OEM버전 계약판매

  • 티온 전용 오큘러스 퀘스트2 패키징
  • 훈련방법, 사용설명서(한국어/영어 제공)
  • 가정에서 바로 구매하여 별도의 장비 연결 없이 즉시 사용

    기존 장비 구입자에게 치매훈련 솔루션만 별도 판매

  • 오큘러스 클라이언트 마켓 구매 가능
  • 콘텐츠 패치 자동 업데이트
  • 지속 업데이트 패치를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료 및 업데이트 비용 추가 수익 발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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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렌차이즈 “헬스케어존”

골프존 프랜차이즈 모델을 표본으로 헬스케어 전문 프랜차이즈 확대를 통한 헬스케어 문화 형성

목표

  • 전국 지방자치단체
    226개소
  • 113개소
    전국 50% 우선보급
*국가통계포털 2020년 연력 및 성별인구 자료 기준

목적

  • 전문장비 및 헬스케어 프로그램 복합운영
  • 헬스 정보제공 및 시니어 문화 커뮤니티 형성
  • 3 / 6 / 12 회원제 운영을 통한 수익생성
  • 가맹점주 모집 및 은행 PF사업을 통한 창업지원

    프랜차이즈명 : 팔팔케어존

  • 치매예방 개선 프로젝트
  • 웰빙과 헬스케어의 만남
  • 정신, 육체, 건강을 동시에
  • 팔팔한 삶을 위한 웰빙 헬스케어존

    지역 프랜차이즈 ZONE

  • 지역 시니어 커뮤니티센터 개설
  • 헬스(건강정보) 정보제공 및 시니어 문화 형성
  • 스마트 헬스케어 장비 추가 가능(API연동)
  • 훈련 커리큘럼 제공

    회원제 운영

  • 3 / 6 / 12개월, 1회권
  • 쿠폰제 운영
  • 차감형 쿠폰제
  • 팔팔케어 앱 서비스를 통한 보호자 결제
  • 보호자 서비스 상품 선물

    가맹점주 모집 (창업설명회)

  • 로열티 책정 및 가맹주 수익 계산
  • 커스텀 매니저 운영 및 교육
  • 은행 PF사업을 통한 창업 지원
  • 상표, 상호, 서비스, 인테리어 설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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